top of page

HAPPY KARAOKE

View Collection

We Specialize in Love "강남풀싸롱: 인스타"

​색다른 나만알고 싶은 시크릿룸 강남에 있습니다.
- 강남최고의 풀사롱 하이 퍼블릭룸- 

001.jpg

Corporate Events

강남텐프로 최상위 룸싸롱을 지칭하는 명칭으로 예전에는 와리 즉 팁의 10%만을 가져간다고 해서 쓰던용어이며, 10%~20%라인으로 수질에 따라등급을 갈랐으나, 현재는 강남에서 상류층고객들과 S+아가씨 수질을 보유한 고급룸입니다. 기본 주대가 병당 100만원 이상의 고가의 술값과 로테이션해으로 방이 비지않는 직원들의 더블시스템으로 일반고객님들에게는 많은 부담가는 업소입니다. 접대가 아닌 여가로 강남 밤문화를 즐기시기엔 사실 추천하지 않는 업종 입니다.

002.jpg

Tnecafe & Roomcafe

텐카페(로우텐) 텐카페는 텐프로 보다는 조금 가격을 다운시켜서 영업하는 텐프로 급의 업종으로 주대는 보통 60~80선 내외로 보시면 되며 후병은 40~50선 입니다. 텐프로처럼 아가씨 더블이 허용되는 가게로 자리가 비지 않으실려면 기본 5~6명을 초이스해셔야 합니다. 현재 유명 텐카페로는 뉴트로, 메이드, 아우라, 킹스맨, 플랜비 등이 있습니다.

003.jpg

Dances & Proms

하이쩜오 쩜오는 옛시절은 10%라인과 20% 라인 즉 중간 15%라인급의 아가씨를 지칭하는 용어였으나 현재는 텐프로를 지향하는 룸싸롱입니다. 텐프로나 텐카페와 달리 아가씨 더블이 허용되며 로테이션 기준으로 4명을 초이스하셔야 자리가 비지 않습니다. 주대는 대략 텐카페와 비슷하며 영업진에 따라 조금더 다운된 가격으로 즐기실수 있습니다. 고급스러움을 원하시고 아가씨 마인드가 좋은 곳을 원하시는 분들에게는 적합한 업소이나 사실 쩜오또한 가성비가 높은 업종은 아니라고 볼 수 있습니다.

004.jpg

Private Celebrations

퍼블릭룸은 대중적인 룸싸롱을 지칭하는 용어로 보통 기본주대가 20~25만원 선의 룸싸롱 입니다. 사실 세월이 흐르면서 물가대비 화류계 술값은 거의 정체되거나 많이 저렴해졌는데요. 현재는 옜날 수준에 룸싸롱 서비스는 퍼블릭에서 사라졌다고 불수 있으며, 퍼블릭 급가게부터는 로테이션 즉 더블이 헝용되지 않습니다. 현재는 쩜오급 이상을 가져야 옛시절 고급 룸싸롱 수준의 서비스를 즐기실수 있습니다.

005.jpg

Lighting Solutions

정통룸클럽은 수십개에서 50여개 이상의 룸을 갖춘 대형 룸싸롱이며 현재 유행하는 셔츠,레깅스 가라오케들을 클럽으로 보시면 이해하기 쉽습니다. 퍼블릭보다 주대는 15~20만원 선의 가격에 유흥을 즐기실수 있으며 퍼블릭 이상급 가게들보다 저렴하며 직원들의 서비스 또한 좋기 때문에 평범한 직장인들이 많이 찾는 업종이기도 합니다.

006.jpg

Bar/Bat Mitzvahs

풀싸롱은 저렴한 주대로 영업하는 원패키지 형태의 업종으로 정통룸사롱 만의 미러초이스 시스템과 보다 편안한 룸서비스를 즐기실수 있는 곳으로 유흥을 즐기는 많은 분들께서 강남 유흥에서 가성비를 최고로 치는 업종이기도 합니다.

bottom of page